오프닝 제목
닫기 버튼
드림센터Preview
드림센터위치안내링크
주요시설안내링크
주차안내 링크
셔틀버스안내링크
예배모임시간안내링크
모바일홈페이지안내
입당안내 제목
입당안내 제목

굼벵이 사역 > 포도원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earch

공지사항

HOME > 포도원광장 > 포도원칼럼

포도원광장

Podowon Plaza

포도원칼럼

생기와 소망이 넘치는 아름다운 포도원교회

굼벵이 사역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7-29 10:50 조회552회

본문

굼벵이도 구르는 재주가 있다. 굼뜨고 게으르고 하찮은 굼벵이 같은 존재도 구르 는 재주 하나는 있다. 사람은 누구든지 자기만의 개성이 있다. 사람들은 우열, 다소, 장단, 강약을 따지며 서열을 매기려고 덤비지만 비교불가능한 것이 인생이다. 좋다 나쁘다고 단순하게 얘기할 수가 없다. 사람은 자기만의 특성이 있다. 비교선 상에서 사람을 함부로 평가할 수가 없다. 성공한 사람은 하나님께서 내 속에 깔아 놓으신 네비게이 션을 찾아서 길을 찾고, 내 속에 그려 놓으신 보물 지도를 찾아서 보물을 찾은 사람이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각자에게 살아가기에 필요 충 분 완전한 탈렌트를 주셨다. 그것을 묻어두지 말 고 찾도록 찾아야 된다. 수많은 도전과 비전과 응 전 속에서 마침내 내가 잘 할 수 있는, 내가 좋아 하는 것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보기에 안정적인 공무원이나 소위 돈이 되는 자리를 찾으려고 노력하지만 현실은 절벽과 같이 답답하다. 취업에 문이 좁고 막상 들어가 보 면 적성에 맞지 않아 금방 그만두는 사람들이 많 다. 적성에는 맞지만 안정성이 떨어지고, 안정적 이긴 하지만 막상 들어가기가 어렵다. 인생은 길 고도 복잡한 것이다. 사람을 함부로 속단할 수가 없고 그렇다고 골든타임을 놓칠 만큼 여유를 부릴 수도 없다.
 
성질 급하게 이것저것 요구할 수가 없 다. 사람은 반응 속도도 다르고 해석하는 것도 차 이가 많다. 한 사람의 풀 스토리를 들어보기 전에 는 그 사람을 이해한다고 할 수 없다. 모든 사람 은 배려받고 존경받을 만한 존재로 하나님께서 만 드셨다. 그 사람 속에 있는 하나님의 계획을 볼 수 있어야 된다. 어렵고 힘든 작업이다. 복잡하면서 도 여린 사람들이 살아가는 시대에 상처없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다. 힘들다고 포기할 수도 없다. 주 안에서 길을 찾고 답을 찾아 가야 된다. 쉽고도 가벼운 멍에이니까!
 
아름다운 포도원에서... 김문훈목사

포도원교회
Copyright © www.podowon.or.kr.All rights reserved. / 616-813 부산광역시 북구 효열로 16(금곡동, 포도원교회)/Tel.051-333-3736 [LOGIN][실시간설교등록]온쳐치넷문의 상단으로 올라가기

본 사이트 폰트: 네이버 나눔체(주보 등 일부 이미지 내의 폰트는외주제작업체에서 사용권에 의함)
이미지: CAFE24, onchurch, pixabay, cheoeumnet / 본 사이트 이미지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으므로 다른 곳에 사용하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