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 제목
닫기 버튼
드림센터Preview
드림센터위치안내링크
주요시설안내링크
주차안내 링크
셔틀버스안내링크
예배모임시간안내링크
모바일홈페이지안내
입당안내 제목
입당안내 제목

시월에 > 포도원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earch

공지사항

HOME > 포도원광장 > 포도원칼럼

포도원광장

Podowon Plaza

포도원칼럼

생기와 소망이 넘치는 아름다운 포도원교회

시월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9-30 11:38 조회161회

본문

악인이 세상에서 득세하고 승리하는 것 같은 세상 에서 신앙의 문제로 절규하던 하박국 선지자는 "여호와여 주는 주의 일을 이 수년내에 부흥하게 하옵소서, 이 수년내에 나타내시옵소서, 진노 중이 라도 긍휼을 잊지 마옵소서" 라고 기도했다. 건강, 사업, 부흥이 수년내에 결판이 날 것이다. 대한민국이 비상시국이다.경제가 한층 더 어렵다. 문제는 속도전이다. 때를 분별하고 시차적응을 하고 골든타임, 하프타임, 파이널타임을 감지해서 페이스 조절을 해야된다. 마라톤에서는 선두그룹을 유지해야 되고 건강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월이다. 
 
시월 일일은 국군의 날이고, 시월 첫주는 한가위 명절이요, 길고 긴 추석 황금연휴다. 수험생들에게 는 한달을 남겨놓고 마지막 스퍼트를 올려야 된다. 시월 삼십 일일은 종교개혁기념일이다. 우리는 날마다 회개하고 성령충만해야 된다. 시월의 마지막 밤은 여전히 가슴을 설레이게 한다. 그래서 시월은 예사스럽지가 않다. 금년 농사는 시월에 결판이 난다. 절박함으로 위기의식을 가지고 세월을 아껴야 된다. 환절기에 건강이 무너지는 사람들이 많다. 시차적응 이 중요하다. 고생하며 가난하게 자랐다고 성공하 는 것은 아니다. 무작정 기다린다고 복이 굴러 들어 오는 것도 아니다. 모든 것이 지나가는 세월속에서 하나님의 뜻과 교회의 필요, 시대의 요청, 내면의 절 규를 들어야 한다. 순간의 판단이 십년을 좌우한다. 
 
오랜 기도와 눈물 속에서 하늘의 소리를 들을 수가 있다. 천년을 하루같이 여기시는 주께서는 이 수년 내에 주의 일을 부흥케 하실 것이다. 연약한 몸이 소성케되고, 어두운 마음이 화창해지고, 찌질한 마음이 담대케 될 것이다. 시월 한 달 동안에 늦은 비의 복을 주옵소서. 우리 가운데 주의 일을 속히 이루소서. 주 예수여 어서 오시옵소서. 마라나타.
 
아름다운 포도원에서... 김문훈목사

포도원교회
Copyright © www.podowon.or.kr.All rights reserved. / 616-813 부산광역시 북구 효열로 16(금곡동, 포도원교회)/Tel.051-333-3736 [LOGIN][실시간설교등록] 상단으로 올라가기

본 사이트 폰트: 네이버 나눔체(주보 등 일부 이미지 내의 폰트는외주제작업체에서 사용권에 의함)
이미지: CAFE24, onchurch, pixabay, cheoeumnet / 본 사이트 이미지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으므로 다른 곳에 사용하시면 안됩니다.